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

카카오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함께하는(누리)세상,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

복지관 소식

자료실 복지관 소식

심리정서지원사업 둥지를 만들다 중간평가회 진행

작성자 : 이기현작성일 : 2022-04-20조회수 : 183
심리정서지원사업 둥지를 만들다 중간평가회 진행

심리정서지원사업 둥지를 만들다 중간평가회 진행

[심리정서지원사업둥지를 만들다중간평가회 진행]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허성희) 상담사례지원팀은 420()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2021 기획사업 기혼 여성 지적 장애인의 가족기능 강화를 위한 심리정서지원사업 '둥지를 만들다' 중간평가회를 진행했습니다. 당일은 장애인의 날이라 더욱 의미있는 하루였는데요!

 특히 아산 재벌짬뽕과 우쥬라이크 아산신용화점 등 지역사회의 따뜻한 후원으로 이용인분들은 든든한 식사와 맛있는 디저트까지 함께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후 ()한국생활미술협회가 주관하고 충남발달장애인훈련센터에서 후원하는 장애인의 날 기념 제1회 하모니 작품전너와 함께 파란 하늘을 보고싶어~’에 직접 출품한 작품을 감상하며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참여자들은 마지막으로 곡교천 은행나무길에서 자유롭게 프로그램 참여소감과 하반기 예정된 가족캠프의 일정(장소, 하고싶은 활동, 먹고싶은 음식)등을 논의하는 중간평가회를 가졌습니다.

참여자 D오늘은 특별한 활동을 많이 해서 더욱 마음이 따뜻했습니다. 앞으로 제 장애를 부끄럽게 생각하지 않고 인정하고, 할 수 있는 것들은 직접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고맙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상담사례지원팀은 오늘 중간평가회에서 참여자들과 나눈 의견을 하반기 일정에 반영하여 더욱 알차고 의미있는둥지를 만들다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문의: 상담사례지원팀 041-564-7942(내선 번호 1)

 

 

 

 

 

 

첨부파일
댓글 ( 0 )
댓글입력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