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

카카오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함께하는(누리)세상,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

복지관 소식

자료실 복지관 소식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 우양재단 코로나 극복 ‘쌀타’프로젝트 장학금 지원

작성자 : 홍하빈작성일 : 2020-12-29조회수 : 279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 우양재단 코로나 극복 ‘쌀타’프로젝트 장학금 지원 이미지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추승엽)1228() 우양재단의 코로나 극복 쌀타프로젝트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지원받은 장학금 500,000원을 재가복지이용자 가정에 전달하였다.

   우양재단의 쌀타프로젝트는 지난해부터 진행되어 저소득가정, 코로나 실직자 가정, 한부모 가정 등에 친환경 쌀과 장학금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는 많은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장학금을 전달받은 이용자는 곧 진학하는 자녀의 학업준비비용을 마련하게 되어 경제적인 부담이 많이 줄었다. 장학금을 후원해준 우양재단과 저희 가정에 많은 관심을 가지며 지원 사업을 신청해준 복지관에도 감사하다.”며 후원단체와 복지관에 인사를 전했다.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은 함께하는 세상, 사람 중심의 따뜻한 복지 실현이라는 미션과 비전을 바탕으로 천안시 장애인의 복지증진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지역권익옹호팀에서는 지역장애인의 자립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재가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천안시누리별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권익옹호팀 041-564-7942(내선 601)

 

#2020쌀타프로젝트 #2020쌀타장학금 #2020우양재단지원사업 #2020우양재단공모사업 #우양재단코로나극복

 

 

첨부파일
댓글 ( 0 )
댓글입력
TOP